[스포엑스2005] ㈜BK KOREA‥ 유럽정통 패션명가 국내 입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국제스포츠ㆍ레저산업전인 '스포엑스 2005'가 4일간의 일정으로 대단원의 막이 오름에 따라 관련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주)BK KOREA는(www.britishknights.co.kr) 이번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BRITISH KNIGHTS의 국내 런칭을 공식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BRITISH KNIGHTS는 1980년대 미국 뉴욕에서 출발,독일과 네덜란드,프랑스,영국,스페인 등지에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성공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인기패션 브랜드.
(주)BK KOREA 윤은경 대표는 오랜 준비 끝에 지난해 한국 내 BRITISH KNIGHTS 상표권에 관한 모든 권리를 취득했으며,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빅 마켓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윤 대표는 또한 2005년 F/W컬렉션에 맞춰 일본과 한국에서 동반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충분한 시장 분석을 토대로 (주)BK KOREA는 한국 시장에 맞는 독창적인 상품과 BRITISH KNIGHTS의 오리지널 컨셉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SPOEX 2005에서는 BRITISH KNIGHTS의 슈즈 라인을 주력 아이템으로 소개할 예정이며,이와 더불어 의류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한 토털 패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고가 이상의 고급화 전략이 BRITISH KNIGHTS 브랜드 컨셉.
주 타깃 층은 유행에 민감하며 EXTREME SPORTS를 즐기는 10대 후반부터 개성을 중요시하는 20대 초반,여기에 명품라인과 스포티브 룩이 조화된 포스트 캐주얼을 즐기는 20대 중반의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남성라인의 경우 힙합스타일에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스포츠 라인을 비롯해,최신 유행인 메트로 섹슈얼 스타일이 주목할 만 하다.
반면 여성 라인은 여성미를 최대한 살려내 화려함과 섹시함에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불어넣은 스타일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윤 대표는 "BRITISH KNIGHTS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세련된 감각과 트렌드를 접목해 한국과 일본의 패션 리더들을 사로잡는 새로운 패션코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