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논리속독연구학회 .. "논리속독이 희망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요즘 우리나라에 독서 열풍이 불고 있다.
국민들이 책을 많이 읽어서가 아니라 대학 입시에 독서영역이 포함 된다는 입시 정책 때문이다.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독서 관련 학원에 문을 두드리고 학생들은 독서가 시험의 한 과목처럼 열심히 독서 공부를 하려고 한다.
어떤 이유이든 독서 열기가 살아나는 것은 잘 된 일이지만 독서에 대한 진정한 의미가 퇴색되어 지는 공부형 독서가 되어지지 않을까 염려 된다.
필자는 27년 동안 독서에 대한 방법과 기술을 연구해 오면서 독서의 필요성이나 독서 교육 강조만으로는 독서능력이나 독서량을 향상 시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진정한 독서능력 향상을 위한 독서방법과 기술을 연구 개발 보급해 왔다.
그것이 바로 독서능력 향상 기술인 논리속독 LS 시스템이다.
논리속독 LS 시스템은 독서능력 향상을 위한 근본적인 방법과 기술로서 독서 처리능력이 빨라지고 논리성,정확성 까지 갖게 됨은 물론 스스로 독서하는 능력과 흥미를 갖게 되는 시스템이다.
필자가 독서능력 향상 독서기술 논리속독 LS 시스템을 개발 완성 했을 때 가장 기뻤던 것이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보급하여 독서능력 향상과 독서량을 올려 줄 수 있다는 자부심 때문이었다.
수 십 년 동안 독서능력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고 공교육에서 19년 동안 CA반 무상교육 실시,주부대학 무상운영,어린이,청소년 지도,전국 교육연구 기관 운영 등 교육 지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로 교육산업대상,K 마크인증으로 공신력을 얻고 많은 국민들로부터 인정받기 시작해 논리속독 LS 시스템이 전국적으로 보급되고 있다.
국민 개개인이 독서 기술을 갖고 독서하는 국민이 될 때 개인의 경쟁력뿐만 아니라 국가 경쟁력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책을 읽지 않는 국민들에게 독서기술인 논리속독 LS 시스템이 희망이 될 수 있음을 말하고 싶은 것이다.
논리속독 LS 시스템의 독서능력 향상 기술은 국내를 넘어 세계로 향하는 교육 명품으로 거듭날 것이다.
우리나라가 독서하지 않는 국민이 아니라 우리국민들의 독서능력 향상 기술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날도 멀지 않았음을 자부한다.
이미 국제적 시험인증 기관인 산업기술시험원으로부터 K 마크 인증을 받은 만큼 세계로 향하여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고 현재 중국에 수출까지 하고 있다.
독서능력 향상의 기술인 논리속독 LS 시스템이 국민들에게 보급되어 개인의 경쟁력은 물론 국가 발전에도 이바지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