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조이엠지..물과 산소만으로 박피 가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요즘 웰빙과 함께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 평균수명 증가율이 OECD 30개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또 남ㆍ녀 평균수명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최근 건강에 대한 사회적 시각은 달라지고 있다.
건강한 육체를 단순히 지키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가꾸는 일에 더욱 관심을 보이며,더 많은 시간이 투자되고 있다.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의료기 제공업체인 (주)조이엠지(대표 명동섭 www.joymg.com)는 20여 년 동안 건강을 가꾸는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기업이다.
이 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미용 건강 의료기인'제트필(Jetpeel)'은 물과 산소만으로 피부를 말끔하게 필링하는 제품으로 종전과 차이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과거 필링은 고대 이집트에서 시작하여 다이아몬드,레이저,이산화탄소,90년대에 크리스탈 필링에 이르렀다.
그러나 21세기 들어서면서 인체에 무해한 물과 산소만으로 필링 할 수 있는 제품이 개발 돼 관련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제트필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조이엠지는 단순히 수입만하는 업체가 아니라,아시아 총판권을 가져 오히려 역수출하고 있어,외화벌이에 당당히 한몫을 하고 있다.
또한 조이엠지는 국내 의료산업은 결국 국산화율이 점점 높아질 것이며,이를 위해 차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년 매출의 20%는 어김없이 투자하는 기업이다.
IMF 당시 한차례 위기를 맞은 조이엠지 명동섭 대표는 "민음과 신뢰로 사람을 만나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기에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미래를 준비하는 좋은 아이템으로 사업을 이끌어 간다"고 말해 준비하는 기업의 면모를 보였다.
국민소득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의료의 질 향상과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점은 의료산업분야에 있어서 새로운 변화라고 볼 수 있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양질의 의료기기를 제공하고 있다면 건강을 가꾸는 데 한 몫을 하는 일임에 틀림없다.
(02)540-8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