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기술혁신 벤처기업 : (주)마이너랙시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주)마이너랙시스(대표 이승 minoraxis.com)는 지난 2002년 게임전문가들과 해외시장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 한 모바일게임의 해외출시 전문기업이다.
(주)마이너랙시스는 국내외 10여개 업체와 게임의 제작과 출시에 대한 협력으로 설립 후 2년 반 동안 해외시장에 30여개의 게임을 출시하여 모바일게임의 해외진출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출시 준비가 길어지더라도 만족할만한 품질의 게임만을 출시하여야 한다는 이승 대표의 경영철학은 스피드가 생명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무모한 생각으로 보이기도 하는 것이 현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더욱 큰 성과를 가져 올 수 있다는 것이 (주)마이너랙시스의 입장이다.
그리고 짧은 시간 동안 (주)마이너랙시스는 퀄러티 향상을 통한 수익 상승을 증명해 가고 있다.
특히 (주)마이너랙시스는 게임의 단순한 현지화보다는 게임을 재분석하여 해당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의 퀄러티를 높이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주)마이너랙시스 이승 대표는"해외 모바일게임 시장은 지속적으로 커가고 있지만 해외시장에 진출 할 수 있는 문은 더욱 좁아지고 있다"고 설명한 뒤"당사는 국내 게임 개발사들이 해외시장에서 성공의 문을 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갈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02)557-7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