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23:08
수정2006.04.02 23:12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제주는 지금 온통 꽃천지다.
왕벚꽃-유채꽃-철쭉으로 이어지는 제주도의 꽃잔치는 계속 이어진다.
싱그러운 바람에 넘실대는 노란 유채꽃 물결, 원시적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여주는 주상절리, 제주도의 생태와 숲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절물휴양림, 검은 현무암과 푸른 바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바닷가 종달리 해안 등 제주도의 새로운 명소를 두루 돌아보는 상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에이원클럽여행사가 내놓은 이 상품에는 설록차박물관 약천사 성읍민속마을 자연사박물관 등의 문화유산과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 용두암 송악산 등 명승지도 고루 포함돼 있다.
제주 성산읍 신양리에 있는 섭지코지는 신양해수욕장을 지나 6백여미터 들어간 곳에 있는 바다를 향해 드넓게 펼쳐져 있는 푸른 초원이다.
제주의 다른 해안과 달리 '송이'라는 붉은 화산재로 이루어진 곳. 우럭과 돌돔이 많이 잡히는 데다 절벽 위에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또한 해피타운에서의 모터쇼 관람이나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미니어처 테마파크인 소인국미니월드, 해녀들의 작업현장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동북해녀촌 탐방 프로그램도 이 상품의 매력이다.
이 상품은 호텔등급과 콘도나 펜션 등 숙박지와 제주 도착시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2박3일 기본상품이 24만원대부터. 특히 제주의 청정해수에 지리산의 야생녹차를 혼합한 해수사우나로 전국에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미안콘도의 경우 사실 바다풍경과 한라산 전경을 가장 멋드러지게 감상할 수 있는 명소이다.
음식 또한 싱싱한 회는 물론 성게국 갈치조림 옥돔구이 흑돼지구이 등 제주도가 자랑하는 향토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다.
문의 (주)에이원클럽 제주지사 064)742-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