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도 넣고 가족사랑도 '붕붕~'‥정유업계 5월 문화이벤트 풍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연인들만 초청하는 뮤지컬에서 부터 가족들이 함께 볼수 있는 무료 영화시사회,스승에게 꽃바구니를 보낼 수 있는 행사 등 다채롭다.
이밖에 어린이 환경미술대회와 어린이글쓰기 대회도 열린다.
◆고객 5천명 무료영화 시사회=SK(주)는 가족영화 '안녕 형아'(임태형 감독) 시사회에 고객 5천명을 초대한다.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형제의 실화를 그린 이 영화는 아역스타 박지빈과 배종옥이 주연을 맡았다.
5월 4일부터 11일까지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를 통해 신청받는다.
고객은 응모시 관람을 원하는 극장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 2천명,지방 3천명을 뽑아 시사회 티켓을 제공한다.
시사회는 서울(5월 23~24일),울산(16일),광주(17일),부산(18일),대구(19일),대전(20일) 등에서 열린다.
SK(주)는 또 연인 6백쌍을 초청하는 뮤지컬 '틱틱붐' 무료관람 이벤트도 연다.
5월2~13일 SK엔크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3백명을 추첨, '틱틱붐' 티켓(1인 2매)을 준다.
5월16일 결과를 발표한다.
'틱틱붐'은 갈등하는 세 젊은이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뮤지컬로 5월29일까지 서울 대학로 신시뮤지컬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어 19~20일에는 엔크린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틱틱붐'공연에 3백쌍을 초청한다.
응모시 'OK캐쉬백' 1만포인트가 공제되며 당첨이 안되면 포인트를 돌려준다.
앞서 SK는 4월말까지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적립점수를 확인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크라이슬러 PT크루저 10대 등을 주는 '왕대박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꽃바구니,영화무료시사회=GS칼텍스는 서울시내 1백20여개 주유소 방문고객 및 수도권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관람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영영화는 미스에이전트2(5월12일까지)와 마파도(5월13~27일).응모권을 GS칼텍스 보너스카드 사이트(www.kixx.co.kr)에 응모권 번호를 입력,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 가입한 고객이나 서울 지역 30여개 행사주유소를 찾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대영박물관 한국전' 무료관람권을 주는 행사도 벌인다.
보너스카드 사이트에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5월 30일까지이며 총 2천명을 초대한다.
보너스카드 사이트에 가정 및 스승사랑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5명을 추첨해 '사랑의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행사도 갖는다.
5월1~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18일 발표한다.
GS칼텍스는 이와함께 오는 5월8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88마당 및 한얼광장에서 '환경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디카ㆍ폰카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연다.
또 5월1일 여수시청 1청사앞 로터리 공원에서 어린이 글쓰기 대회를 주최한다.
GS칼텍스는 이밖에 내달 12일까지 전국의 1만2천9백명을 대상으로 영화 '남극일기'시사회 초대권을 주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5월중에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주유소 방문 또는 모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PS,내비게이션 등 차량용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4월30일까지 주유소 방문고객 및 현대자동차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쏘나타 및 투싼 각 10대와 무료로 주유할 수 있는 '오일백 포인트'를 경품으로 주는 사은행사를 갖고 있다.
김후진 기자 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