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美 벳시존슨 디자인 패션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3일 미국 패션디자이너 벳시 존슨이 디자인한 패션 휴대폰'벳시존슨폰'(모델명 SGH-e315)을 미국에서 출시했다.


    '다이앤 본 포스텐버그 폰'과 '안나수이 폰'에 이어 삼성이 패션 디자이너와 손잡고 미국 시장에 선보인 세번째 패션폰이다.


    10대와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내놓은 이 제품은 핑크빛 표면에 벳시 존슨 특유의 장미꽃 문양이 새겨져 있고 키패드에 벳시 존슨의 자필 서명이 있다.


    전화가 걸려 왔을 때 보이는 화면과 스크린 세이버 화면에서도 벳시 존슨이 디자인한 만화 캐릭터가 나온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인터넷(www.betseyjohnsonbysamsung.com)을 통해 미국에서 대당 2백50달러에 한정 판매한다.


    벳시 존슨은 1960년대 이후 히피풍의 꽃무늬 의상과 란제리 드레스,수영복 등 몸에 달라붙는 기능적이면서 섹시한 의상을 선보인 패션 디자이너이다.


    김동욱기자 kim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외식업 폐업률 10년 내 최고…소비 위축에 출구 막막

      "원래라면 이 시간에 손님으로 차 있어야 하는데, 우리 매장은커녕 길거리에도 사람이 없습니다."금요일인 지난 6일 오후 6시경 강남역 일대는 예전과는 다른 풍경이었다. 한때 '불금'(불타는 금요일)엔 ...

    2. 2

      김세직 "장기 성장률 반전시킬 정책 아이디어 제시할 것"

      김세직 한국개발연구원(KDI) 신임 원장(사진)은 9일 “과거와 같은 단기적 경기 부양 정책이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는 것은 이미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확인된 만큼 장기 성장률 추세를 반전하는 진짜 성장에...

    3. 3

      삼성·현대차·LG…협력사 대금 4조원 조기지급

      삼성과 현대자동차그룹, LG 등 주요 대기업들이 설 명절을 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약 4조원을 조기 지급한다.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조치다.9일 산업계에 따르면 삼성은 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