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한화콘도‥경주콘도 특별 분양ㆍ제주잔여분 마감 행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족, 친구끼리의 여행과 결혼 등의 행사가 유독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화리조트가 경주콘도 특별 분양에 들어간다.
이와 더불어 분양인기가 높았던 제주콘도의 소수 잔여분 마감 행사도 시작됐다.
국내최초로 리조트사업을 시작한 한화리조트의 콘도들은 전국 유명관광지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리조트시설이다.
이들 콘도들은 투명한 회원관리와 친절한 서비스, 여기에 특급호텔 수준의 객실 및 시설로 최고 수준의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한화콘도를 아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특전들을 마련했다"며 "경주콘도의 회원이 될 경우 현재 한화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전국 11개 직영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화리조트의 직영콘도는 현재 설악을 비롯해 제주와 대천, 해운대, 양평, 용인, 산정호수, 수안보, 지리산, 백암, 등 연중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주요지역들에 소재해 인기가 높다.
경주콘도 회원에게는 또한 설악 워터피아와 온천 및 사우나, 수영장, 눈썰매장, 파크골프장 등 각종 시설을 연중 어느 때나 40~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카드(인터넷쿠폰 가능)'가 발급된다.
골프를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만만치 않다.
필드를 둘러싼 유려한 풍경과 9개의 홀 및 투-그린 시스템으로 유명한 '제주 봉개프라자 CC'를 콘도와 함께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
현재 모집중인 경주콘도의 객실평형은 25평, 28평으로 계약기간인 20년 안에 회원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양도 및 상속이 가능하다.
회원권은 이용일수가 매년 20박인 '트레블러 회원권'과 28박인 '프론티어 회원권' 두 종류로 나뉜다.
회사 측 관계자는 "트레블러 회원권은 5월 중 마감종료 될 예정"이라며 "프론티어 회원권의 경우도 무료쿠폰 북을 이달 말까지만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화리조트는 콘도회원권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일시불로 회원권을 구입할 경우 분양금액의 9%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1~2년간 객실을 회원요금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여겨볼만 한다.
이번 달까지 회원으로 계약할 경우 콘도 및 부대시설 이용을 위한 무료쿠폰 북 31매를 별도로 제공한다고 하니 콘도분양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서두를 필요가 있겠다.
(02) 755-2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