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퍼프컴‥'이벤트 마케팅' 분야의 리딩컴퍼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99년 설립된 (주)퍼프컴(대표 최규홍?사진 www.puffcom.com)은 마케팅 전략의 변방에 머물렀던 이벤트를 가장 핵심적인 지위에 올려놓은 '이벤트 마케팅'으로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997년까지 쌍방울 광고대행사 이벤트 관련 부서에서 근무했던 노하우를 살려 회사를 설립한 최규홍 대표는 "이벤트는 더 이상 '1회성 쇼'가 아니다"며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사전 마케팅 분석과정을 거치면 이벤트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전략이 된다"고 말했다.
최 대표가 자신들의 고객들에게 강조하는 것은 바로 "왜 이벤트를 하는가"에 대한 뚜렷한 목적의식이다.
이러한 목적의식은 이벤트의 핵심 컨셉트를 잡고 이를 효율적인 마케팅으로 연결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벤트 마케팅을 국내에 처음 도입했던 그는 이 분야에서만큼은 최고임을 자부한다.
지난 2002년 상암 및 잠실 지구에서 개최된 FIFA 월드컵 전야제를 비롯해 제53차 FIFA 총회 등 굵직굵직한 행사들이 모두 (주)퍼프컴의 작품이다.
1,000여개 이상의 이벤트 업체가 난립하는 국내 시장에서 (주)퍼프컴은 차별화된 이벤트 마케팅으로 치열한 경쟁우위를 점하며 탄탄한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02)538-3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