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TTS컨설팅..중소기업 컨설팅 'No 1'지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 창원시 외동에 위치한 (주)TTS컨설팅(대표 최명환 www.ttsconsulting.co.kr)은 지방기업이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매출신장을 이뤄낸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이다.
창업컨설팅과 경영컨설팅, 기술컨설팅, 교육컨설팅, 벤처기업컨설팅, 헤드컨설팅, 해외인증컨설팅 등에 주력하고 있는 (주)TTS컨설팅은 철저한 분석과 정확한 진단으로 최상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명환 대표는 "고객사가 안고 있는 모든 문제점의 원인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대책수립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시행 한다"며 "컨설팅 후에도 주기적으로 회사를 방문해 고객사의 애로사항과 채질개선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경쟁력 덕분에 '기업체가 설정한 목표치를 달성'하는 회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주)TTS컨설팅은 특히 생산관리 컨설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생산관리와 문제해결을 위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불량률의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하고 생산성 향상과 고품질 생산을 유도하는 것.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의 든든한 경영파트너로 자리하고 있는 최 대표는 "탄탄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면서도 자금난과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힘이 되고 싶다"며 "차별화 된 컨설팅 서비스와 산·학연을 통한 기술지원으로 중소기업과 신규창업을 모색하는 예비 CEO들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고객이 100%만족하는 회사를 일궈낸 최 대표는 또 직원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문화 창출에도 힘을 싣고 있다.
직원들의 복지와 자기계발을 적극 지원해 회사의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그는 현재 국내최고의 컨설팅사로 도약하기 위한 '내공쌓기'에 여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