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까망 ‥ 脫 탈모 프로그램 '까망트리코 180'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들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연령층도 다양해져 이제 탈모고민은 40~50대 장년층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20대 젊은 남성은 물론 여성들까지 탈모고민을 호소하는 사례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유전이나 노화로 인한 탈모 외에 스트레스와 지나친 음주, 흡연, 서구화된 식습관 및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등에 의한 탈모는 철저한 자기관리가 병행될 경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때문에 전문 탈모관리센터를 찾는 이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탈모 전문 관리센터 '까망'(대표 남옥현 www.ggamang.co.kr)에 따르면 센터를 찾는 상담자들 가운데 70% 이상이 10~30대이며 이들은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탈모증상이 심각한 상태라고 한다.
센터 관계자는 "상담을 받으러 오는 젊은 사람들 대부분이 탈모로 인해 이성교제와 취업, 면접 등 사회생활에서 큰 스트레스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까망'은 '한국형 탈모'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신개념 탈모관리 프로그램 '까망트리코 180'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곳의 전문 컨설턴트에 따르면 "고객 DB를 토대로 한국형 후천성 탈모원인들을 분석해 탄생한 관리프로그램이 바로 까망트리코 180"이라고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일정별 센터집중관리와 기본 홈 케어시스템, 전문가 1:1 고객밀착형 카운슬링 등 '3차원' 입체 관리시스템으로 구성돼 집중적인 탈모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게다가 '까망'은 철저한 책임관리 제도를 채택, 약정 기간동안 효과가 없을 경우 관리비용을 100% 전액환불 해주는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더욱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까망'의 탈모관리제품들 또한 '까망트리코 180'의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게 센터 측 설명이다.
센터 관계자는 "탈모관리를 위해 개발된 이 제품들은 하수오를 비롯해 측백 잎과 당귀, 구기자, 녹용, 인삼 등 한방성분을 주원료로 장기간 발효, 추출해서 만들어 진다"며 "하수오의 경우 많은 문헌들에서 그 효능을 확인할 수 있는 수십 년생 자연산 적하수오만을 엄선해 소량 생산하기 때문에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까망'의 회원들은 이들 천연 관리제품들을 이용해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홈 케어를 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탈모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까망'은 현재 한국형탈모 관리프로그램 외에도 조기 탈모자들을 위한 'GT-203'을 비롯 중년탈모 남성을 위한 'GT-405'와 여성 탈모자들을 위한 'GT-Ladies' 등 다양한 전문 관리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개인별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까망'은 6월 한 달 동안을 '까망트리코 180' 프로그램의 프로모션 기간으로 정하고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행사에 들어갔다.
센터 관계자는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기존 프로그램 이용가격에서 20~25% 할인받을 수 있다"며 "예약방문 시 상담과 함께 탈모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