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해피하우징‥아파트 리모델링의 '웰빙' 선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웰빙'이 라이프스타일의 큰 화두로 떠올랐다.
(주)해피하우징의 김남훈 대표는 주거공간에 '웰빙'이라는 키워드를 일찍이 접목해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다.
미(美)와 기능성을 겸비한 리모델링으로 주거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온 그는 지난 15년 간 외식프랜차이즈 및 인테리어 업계에 종사해 온 베테랑.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를 비롯해 단독주택과 상가, 업소, 병의원, 펜션 등 각종 건물의 내부설계 및 시공을 통해 발군의 기술력을 과시하며 (주)해피하우징을 업계 '절대강자'로 키워냈다.
최근에는 최고급 친환경 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시공하는 대대적인 특별 할인행사에 나서 다시 한 번 웰빙 붐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부분별 견적서를 투명하게 공개해 호응이 더 높다.
김 대표는 "아파트 리모델링은 보통 1~2천 만 원의 목돈이 들어가야만 할 수 있는 대공사라는 선입견을 깨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집증후군으로 인해 무독성 웰빙 자재를 이용하고 싶어도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해피하우징이 아파트 리모델링의 가격파괴를 선언하고 최고급 친환경자재를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이유는 공장직거래를 통해 자재를 조달하기 때문. 김 대표는 "공장 직거래를 통해 자재비용을 대폭 낮춰 리모델링에 드는 시공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며 "리모델링 시공 전 단계에서 소요되는 견적비와 출장비 무료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카드사와 제휴해 6~10개월 무이자 서비스까지 제공 한다"고 말했다.
또 공사 시공 전과 공사 시행 후 완성된 모습을 칼라링 해 고객에게 사전에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철저한 사후관리 또한 (주)해피하우징의 자랑. 전국에 탄탄한 지사망을 구축하고 있는 이 회사는 발 빠른 A/S로 시공 후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원 스톱'으로 처리한다.
현재 전국 대리점 모집에 한창인 김 대표는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의 성공가능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사 및 대리점 가입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교육과 영업지원으로 사업주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담문의 (02)761-1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