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양인모(한국외국어대 총동문회 회장)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인모 한국외국어대 총동문회 회장은 최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정기 대의원총회에서 제25대 동문회장으로 재선출됐다.임기는 2년이다.
▷정근모 명지대 총장은 18일부터 10일간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도자기,색과 기술의 만남'이란 주제로 전시회를 연다.이 전시회는 우리 고유의 청· 백·적·흑·황 등 5방색의 유약을 개발,현대적이고 다양한 컬러의 도자기들을 선보인다.
▷정진태 예비역육군대장(전 비상기획위원장)은 최근 열린 매헌 윤봉길 의사 장학재단 임시 이사회에서 제6대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박범훈 국악교육박람회 조직위원장(중앙대 총장)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국악과 관련된 각종 전시와 놀이, 체험행사,공연,학술회의 등이 어우러진 '2005 국악교육 박람회'를 연다.
▷양권석 성공회대 부총장은 17일부터 24일까지 영국 캔터베리와 요크에서 열리는 '세계성공회대학교 협의회(CUAC)'에 참가한다.
▷권홍사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은 17일 오후 3시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국토의 균형발전 건설인의 힘으로'란 주제로 2005 건설의 날 기념식을 연다.이날 행사에는 이해찬 국무총리와 추병직 건설교통부 장관 등 건설업계 인사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설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업계 임직원 120명에게 정부 포상 및 건교부 장관 표창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