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비트로시스 넷 ‥ 산삼 배양근 농축액 '산삼101'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삼 배양근 제조 및 판매 회사 (주)비트로시스 넷(대표 박형갑 www.vitrosysnet.com)에서 출시한 '산삼 101'이 화제다.
'산삼 101'은 국내최고의 산삼만을 고농축 해 만든 드링크제로, '100년 이상 된 산삼으로 100년 이상 장수'하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명품 브랜드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천(天)과 수(壽)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고농축 드링크 중에서 가장 고가다.
박형갑 대표는 "원기회복은 물론, 성인병예방, 노화 방지 등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산삼을 천연 자양강장제 드링크 시리즈로 만들었다"며 "최고급 산삼만을 엄선해 사용했기 때문에 가격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설탕, 무방부제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특히 고혈압 환자와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산삼 두 뿌리를 5병(set)에 담은 천(天)의 가격은 25만원, 산삼 한 뿌리를 5병(set)에 담은 수(壽)의 가격은 12만 5천원이다.
(주)비트로시스 넷은 '천(天)과 수(壽)' 이외에도 산삼 배양근 농축액 '십장생'과 '심봤다'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또 생수처럼 마실 수 있는 '산삼수'와 '산삼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착수해 '웰빙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
(주)비트로시스 넷의 제품은 해외시장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과 중국 및 유럽 등 세계 각국의 판로를 개척한 박 대표는 올해 미국에만 200백 만 불 수출을 달성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예고하고 있다.
박 대표는 "향후 지역 및 총판 대리점 모집에 적극 나서 국내시장점유율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몸에 좋은 우리네 산삼을 이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산삼 101'은 서울대병원과 강남성모병원, 성심병원, 경북대병원, 부산연산병원,롯데백화점, 농협 하나로 클럽, 풀무원 '올가', 전국 두레마을을 비롯해 인터넷 사업부 이웰피아(www.ewellpi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766-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