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아이캔‥부품 개발기술·제품도 세계수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아이캔(대표 장익곤)은 지난 1987년 대명훼라이트로 설립되어 '부품 개발기술이 세계적인 수준이면 제품자체도 세계적인 수준이 된다'라는 사업 모토로 냉장고 도어용 가스켓과 KCC 창호 및 문틀 임가공, 발포 문틀과 조립식 문틀, 도어용 심재 및 문지방 등을 주력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유망기업이다.
현재 가변형 문틀과 일반 문틀외에 신규 출시제품인 센스플러스 문틀에 주력하고 있는 (주)아이캔은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올 9~10월 중 친환경웰빙 문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스켓과 경질압출물을 부단한 연구 개발끝에 이번 7월부터 EU중금속기준에 맞는 유해물질 사용제한지침(ROHS)과 폐기물처리지침(WEEE)에 대응하는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업계의 커다란 호응이 예상 된다.
또한 (주)아이캔의 연질 가스켓 라인은 국내에서 독보적인 규모로 인정받고 있다.
(주)아이캔의 가스켓은 생산력뿐아니라 그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LG전자 냉장고 사업부에 꾸준히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화장품,와인 냉장고등 변형제품의 호황과 함께 가스켓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주)아이캔은 목분압출물,무독압출물등에 앞선 기술로 생산하고 있고 냉장고 도어용 가스켓 및 제작방법등의 특허와 가변형 여닫이 문틀 등의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01년 중소기업청에 벤처기업으로 등록되었고 ISO9001 획득, 명실상부한 우량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한편 (주)아이캔은 지난 2002년 아이캔건설(주)를 설립 창호공사업과 실내건축공사업, 건축자재 제조 및 판매업, P.V.C 창호, 문 및 문틀 제조 판매까지 담당하며 부품 생산뿐 아니라 시공까지 담당하는 토탈 서비스를 구현해 가고 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각고의 노력은 곧 사명감이다.
"고 강조하는 장 대표는 "당사는 우수한 제품의 부품을 개발하는 전진기지의 역할을 다해 갈 것이며 맡은바 제조업 분야에서 오로지 하나의 길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소신을 밝혔다.
(055)295-7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