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개미허리‥뱃살ㆍ변비 고민… '개미허리 23인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람만 '훅' 불어도 날아가 버릴 것 같은 가냘픈 허리는 여성들의 영원한 이상향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더위, 감추고 싶은 몸이라도 감히 노출패션을 꿈꾸게 된다.
그래서 해마다 이맘때면 여성들은 뱃살과의 전쟁이 한창이다.
살 빼고 싶은 부위 1위로 꼽히는 배는 사람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복부비만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의료기기 전문제조 및 수출업체인 (주)에덴21은 쑥뜸 원리를 이용한 다이어트 의료기기 '개미허리 23인치'를 개발해 복부 비만환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이 제품은 쑥뜸(온열)을 통해 하복부의 단전을 따뜻하게 하는 한방치료에 착안해 개발된 복부경혈 마사지기다.
회사 관계자는 "약 70%의 장기가 단전 주위에 집중돼 있기 때문에 단전에 쑥뜸을 뜨면 기와 혈의 흐름, 생체리듬을 좋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며 "개미허리 23인치도 이 원리를 이용해 쑥뜸 치료는 물론이고, 경혈지압과 회전마사지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개미허리 23인치'에 내장된 바이오 세라믹 회전 봉이 뜸 치료와 경혈지압을 동시에 해 소화를 돕고,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숙변제거와 체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 제품의 핵심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는 바이오 세라믹 회전봉은 1,300도에서 소성시킨 신 물질로 만들어져 몸에 좋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다량으로 방출한다.
조작방법이 간단한 것도 '개미허리 23인치'의 장점이다.
제작사 측은 "간단하게 착용만 하면 뜸 치료와 경혈지압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며 "소화불량과 변비, 생리통, 복부비만, 피로회복 등에 높은 효능이 있다"고 말했다.
'개미허리 23인치'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 등록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의료기기제조 품목 허가를 받았다.
발명특허(제0446671호)와 실용신안 등록, 의장등록도 마쳤다.
(주)에덴21 관계자는 "사용 후 일주일만 지나도 뱃살이 빠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뜸과 경혈지압 마사지를 동시에 연속적으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의료기는 '개미허리 23인치'가 유일하기 때문에 시장공략은 문제없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문의 (02)3157-1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