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제일기프트‥'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로 中 공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업홍보용 판촉 물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주)제일기프트(대표 김용태 www.jeilgift.co.kr)의 중국시장 공략 속도가 예사롭지 않다.
최근 중국 이우에 사무소를 개설한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지난해 11월 청도에도 현지 사무소를 개설했다.
(주)제일기프트는 지난 10여 년간 기업홍보용 판촉 물로 사무용품에서 액세서리와 주방식탁용품, 레저헬스용품, 의류 등 약 2만여 가지가 넘는 방대한 종류의 품목을 취급해 왔다.
지난해 매출은 약 100억원. 이 회사는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 사업을 시작해 지난 1년 여간 내수 판매에 치중해 왔다.
'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는 매직실버 원사를 원료로 99.9% 항균효과가 있으며, 숯을 사용해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던 차에 뜻밖의 기회는 중국에서 찾아들었다.
중국에서 임가공형식으로 생산해오던 '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에 중국 각계기관과 기업들에서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 이후 사업제휴 제안이 연이어 들어오기 시작했다.
김용태 대표는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제품개발에 성공한 결과 현재는 중국현지 독자투자법인을 설립해 중국 전역에 판매할 계획을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현재 (주)제일기프트는 '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의 중국 내 판매허가를 비롯해 전기안전검사와 항균, 탈취, 원적외선, 음이온 등의 기능에 대한 중국정부기관의 인증획득 절차를 밟고 있으며 특허신청도 준비 중에 있다.
일련의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중국 TV직판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아래 중국전역에 방송광고를 내보낼 계획이다.
또한 이 회사는 산동성과 북경, 동북지역에 '매직실버 온열 접이식 침대'의 총판계약체결을 준비 중에 있다.
김 대표는 "이미 중국 내 백화점으로부터 입점 요청을 받은 상태"라며 "중국정부기관의 단체구매 건과 함께 병원에 납품할 제품개발을 위한 상담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