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성우테크..국내제일 발전기 제어반 전문기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주)성우테크(대표 임해섭www.swtec2000.co.kr)는 발전기 제어반과 수배전반, 폐쇄분전반 제작에 주력하며 발군의 기술력을 과시해 왔다.
특히 발전기 제어반 설계부문에 있어서는 동종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설계 능력 또한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격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들이 설계기획부터 현장 시운전까지 책임지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주)성우테크의 경쟁력이다.
'현장 책임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시운전 도중 문제점이나 트러블이 발생할 경우 그 즉시 설계자가 설계 및 회로를 검토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한다.
또 업계에서는 드물게 LOAD-BANK(부하기)를 자체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 별도로 부하기 제작을 아웃소싱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병렬운전반과 선박용 발전기 판넬, 파워유니트 판넬, 공기압축기 판넬, PE 및 PP 압출기 판넬, 수ㆍ배전반자동제어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성우테크는 K2 POWER와 (주)효성, (주)STX, 한국전력 등 국내 굴지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며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 가고 있다.
최근 도서지방에 발전소와 화력발전소를 독자적으로 설계해 주목받고 있는 임 대표는 현재 사업 다각화 및 확대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항상 '신용주의'를 철칙으로 믿음경영을 지향하는 임대표는 "수ㆍ화력 및 원자력 발전 제어반과 부하설비시스템 구축, 그리고 선박용 발전 제어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제2의 도약을 모색하고 있다"며 "아울러 대체 에너지(풍력발전기, 태양광발전기) 제어반 기술 개발에도 매진해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그린 컴퍼니로 화려한 변신을 꾀할 것"이라고 밝혔다.
(031)434-5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