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 건강기능식품] 한국암웨이 '더블엑스'‥ 작년 매출만 900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함국암웨이의 '더블엑스'는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식물 농축물로 만들어진 종합 비타민·무기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 1998년 처음 선보인 이래 지난해에만 900억원어치가 팔리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블엑스는 암웨이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의 70년 노하우와 기술로 만들어졌다. 유기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알팔파, 물냉이,파슬리,아세로라 등 17가지 식물의 농축물이 주요 성분이다.
이에 따라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무기질 성분 등 일반 비타민 제품에 비해 다양한 영양분을 갖추고 있으며 항산화효과도 뛰어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2003년 연세대와 공동으로 진행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 및 영양 권장량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영양 표준치를 알아낸 다음,더블엑스를 이에 잘 맞도록 리뉴얼했다.
항산화 효과를 기존에 비해 2배로 늘렸으며 복용횟수도 1일 3회에서 2회로 줄여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회사측은 활동량이 많고 일상적인 식사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없는 직장인이나 청소년 노인 임산부 등이 복용하면 효과가 크다고 설명했다.
하루에 2번씩 비타민 함유식품 2정,미네랄 함유식품 1정,식물 농축물 함유식품 2정을 먹으면 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유지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성분이 든 종합 비타민·무기질 건강기능식품 '뉴트리키즈'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만 1세 이상 어린이부터 복용이 가능하다.
(02)3468-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