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의료/건강산업:베스트치과의원‥치조골 이식 통한 임플란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여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한 임플란트(Implant)시술은 치아가 없어 고생하는 환자에게 오복중의 하나인 치아의 건강을 담보해 주는 시술법으로 자리잡고 있다.
안양시 박달동에 위치한 베스트치과의원(원장 정상만?사진 031-464-2875)은 임플란트, 보철, 교정 전문 병원이다.
이 병원은 치과의사 10여년 경력의 정상만 원장을 비롯, 차광혁 부원장과 코디네이터 및 간호사 등 7명의 의료진이 탄탄한 조직력을 갖추고 친절하고 성실한 의료서비스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임플란트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인공치근 수술을 통해 특정 물질을 치조골에 삽입하고 위쪽은 치아모양으로 덮어주어 상실된 치아를 대신하여주는 시술법이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치아 수복술인 임플란트는 안과병원의 라식수술에 버금가는 중요한 시술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실정이다.
정원장은 베스트치과의 임플란트 시술 특징으로 ?치조골(Alveolar Bone)이 많이 부족한 경우 특히, 상악(윗턱)에서 상악동(Maxillary Sinus)이 많이 내려와 있어 치조골이 부족하여 임플란트를 할 수 없는 경우에도 치조골 이식을 통해 거의 모든 경우에 임플란트를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라며 ?치아 주위 조직과 치조골 결손으로 발치해야 하는 많은 경우에도 치주 수술 및 GBR(Guided Bone Regeneration)시술식으로 많은 경우 치조골을 재생하여 저작 기능을 회복하여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원장은 베테랑 전문의이면서도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현재 미국 UCLA School of Dentistry에서 임플란트를 전공 중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임플란트 교수인 Sascha Jovanovic로부터 학업을 계속 중이다.
미국과 국내 병원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그는 미국 치과의사협회와 임플란트학회 정회원이기도 하다.
베스트치과 의료진은 한 목소리로 ?진료 받는 환자에게 가족 같은 마음으로 대해 항상 편안한 상태에서 치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면서 ?진료 받은 환자들이 환하게 웃으며 감사하다고 인사할 때 큰 보람을 얻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