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3G테크놀러지..창호재에 깃 든 '장인정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81년 설립된 (주)3G테크놀러지(대표 이장우?사진?www.3g117.com) 20여 년간 오직 좋은 창호재 개발과 생산에 전념해 온 창호재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의 연혁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기술혁신으로 점철돼 있을 만큼 친환경 제품으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고품질의 하드웨어를 선보이는데 전력투구하고 있다.
주거 환경의 고급화와 창문의 대형화 및 다기능화라는 시장 변화에 발 맞추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유럽형 SYSTEM 창호 하드웨어인 LIFT SLIDING SYSTEM 및 TILT(윗열림) & TURN(옆열림) SYSTEM을 개발 완료하여 국내 생산, 판매, 일본,독일,미국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품질에 대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G의 시스템 하드웨어에 사용되는 제품의 주요 재질은 스테인레스 스틸(stainless steel)로 핸들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동이 편리한 구조로 만들어 졌으며, 특수 알루미늄 합금제에 아노다이징(Anodizing) 공법을 이용한 표면 처리를 한 특징 또한 기존 핸들 제품과 차별화한 점이다.
작년 말부터 일본의 대표적인 창호 회사들과 공동 프로젝트로 Turn & Tilt System 하드웨어를 개발하여서, 금월까지 일본과 한국 양국에서 모든 테스트를 통과하여 7월 말부터 수출을 시작하였다.
금번 독일의 유수 회사를 제치고, 스테인레스 스틸을 소재로 품질, 성능, 가격,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일본 시장을 만족시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3G의 목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해외시장조사 등을 통한 선진 기술의 도입으로 우수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접목하고 소개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의 고품질 주거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고, 더 나아가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선진국으로 우리의 우수한 창호재를 수출하여 세계 창호시장을 주도하는 으뜸기업으로 자리 매김을 하고자 오늘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