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전국 언어·수리·외국어 학력경시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전문 교육 기업 이투스(www.etoos.com 대표 한석현)가 주최하는 전국 언어·수리·외국어(이하 언·수·외)학력 경시대회가 오는 7월 31일 서울 서초고에서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최상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본 대회는 200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최상위권 수험생들이 자신과 비슷한 실력을 가진 수험생들과 실력을 겨뤄봄으로써 자신의 위치와 실력을 진단함은 물론, 대학 진학의 기준과 방향을 제공하고자 개최된다. 더불어 우수 입상자와 소속 학교에는 장학금 지원도 이뤄집니다.
참가자격은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인문·특목고 고3 재학생과 별도의 사정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개인 접수자 입니다. 참가자들은 2006학년도 수능 출제 방침에 따라 출제한 언어, 수리, 외국어(영어) 영역을 평가 받게 됩니다.
참가신청은 우편, fax,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 접수는 22일(금)까지 입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엡솔루트 명문제 패키지 1세트(구성: 언외수3권)와 리슨마스터 모의고사(실전편)가 제공됩니다.
시상은 '개인상'과 '단체상'으로 나뉘며 개인상은 각 계열별로 대상 2명, 금상 2명, 은상 4명, 동상 12명, 단체상은 계열에 상관없이 5명 이상 참가한 학교를 대상으로 최우수 5명의 성적으로 1개 학교를 선정합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장학금(2천만 원)이 지급되고, 단체상을 수상한 학교에게는 학교 발전기금(5백만원)이 지원됩니다.
입상자 발표는 8월 중순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