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시그너스정보기술‥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승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동인식분야의 리딩기업 (주)시그너스정보기술(CIT) (대표 최재균 www.cygnusin.co.kr)은 '바코드 & RFID를 이용한 물류관리 및 공장자동화 시스템'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경력10년 이상인 핵심인력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특수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납품 거래처는 KAC, 대우일렉트로닉스, NVH Korea, 웅진코웨이를 포함해 해외프로젝트도 다수 진행하고 있다.
주력사업은 바코드시스템으로 향후에는 2~3년 전부터 준비해온 RFID 시장쪽의 사업비중을 높여갈 계획을 갖고 있다.
기존고객의 가치창출을 극대화 시키고 많은 잠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링을 만들어 새로운 시장개척에 주력하고 있으며 사업활성화를 위해 울산, 창원, 광주, 천안지역에도 지사를 설립,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최대표는 "업계가 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실질적 협력관계가 이루어져야 한다"며 "협회차원의 공동프로젝트 및 규모를 확장하여 소수업체간의 경쟁력 극대화를 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곳은 RFID의 미래가치를 보았을 때 국내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도 시장을 넓히고 개척하며 최고의 솔루션을 고객에게 공급할 계획으로 RFID 공급회사인 EMS, ThingMagic, Identec Solution, Rafsec 사의 여러 솔루션을 가지고 시장을 개척하는 선두기업으로서 노력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