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저가 화장품 '고가 마케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저가 화장품 업체들이 '스타 마케팅'에 올인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코리아는 2일 '더페이스샵' 전속모델 권상우의 새로운 CF 파트너로 일본 영화배우 오쿠다 에리카를 발탁했다.


    오쿠다 에리카는 일본에서 코카콜라 미쓰비시자동차 등 다수의 CF를 찍었으며 영화 '데이 얼론(DAY ALONE)''도쿄 좀비(TOKYO ZOMBIE)' 등에 출연한 유망주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5일엔 에이블씨엔씨가 탤런트 임수정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현재 9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토털 웰빙 화장품 브랜드숍 '코스메틱넷'의 가맹 사업을 올 가을부터 본격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 밖에 쌀 콩 와인 등 음식을 컨셉트로 한 화장품으로 유명한 스킨푸드도 최근 가수 겸 탤런트 성유리를 모델로 기용했다. 저가 화장품 업체들이 스타 마케팅에 적극 나서는 것은 최근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방실 기자 smil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어프레미아, '코트룸 서비스' 제휴 운영…최대 40% 할인

      에어프레미아는 겨울철 해외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심플트립’과 제휴해 코트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코트룸 서비스는 겨울철 국내에서 출발해 따뜻한 지역으로 여행하는 고...

    2. 2

      [포토] 홈플러스, 신안 자은도 대파 출시

      홈플러스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신안 자은도 대파’를 오는 14일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겨울철 매서운 해풍을 맞고 자란 자은도 대...

    3. 3

      애플, AI 시리에 구글 '제미나이' 채택…올해 대대적 업그레이드 [종목+]

      애플이 인공지능(AI) 기반 ‘시리’를 구현하기 위해 구글과 손잡았다. 애플은 구글의 제미나이를 활용해 시리를 대폭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며, 해당 기능은 올해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12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