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큐컴 ‥ 국내 서버시스템의 대표브랜드로 입지강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컴퓨터 관련산업의 살아있는 증인인 강진구 대표가 이끌고 있는 (주)큐컴(대표 강진구?사진 www.qcom.co.kr)은 'made in korea' 신화를 이어가는 대표적인 기술집약형 중소기업이다.
국내는 물론 세계곳곳에 많은 중,대형 Reference site를 갖고있는 서버전문회사로써 국내의 유수한 통신사를 비롯 방송국,군,각 기업체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있다.
큐컴의 서버는 '죽지않는 서버,고장없는 서버,관리가 쉬운 서버'로써 신뢰성이 높은게 특징이다.
큐컴은 이 분야의 선두를 지키기위해 지속적인 자체개발을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을 것이라한다.
또한 수입에 의존하던 토목,건설,건축용 비파괴검사기를 국산화하여 대학,연구소,업계는 물론 터키,독일,일본,미국에 수출하여 그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
특수계측시스템 역시 큐컴의 역점분야로써 기술개발을 계속하고있다.
최근 Lamp를 사용하는 옥외용 대형 전광판컨트롤 시스템의 개발을 완료,출하를 준비중이다.
기존의 컨트롤러와는 architecture부터가 다른 기능,성능,품질면에서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이 제품역시 국내는 물론 처음부터 해외수출을 염두해 두고 개발하였다.
(주)큐컴의 강진구 대표는 '품질경영이 최우선이다' 라는 경영철학을 밝히면서,글로벌 기업으로써의 기술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