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3 04:08
수정2006.04.09 17:28
고부가가치의 아이템으로 고품질, 저렴한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젊고 역량있는 업체가 있다.
성우보빈(대표 이상도. www.swbob.com)은 1999년도 창립, 국내 훼라이트用 BOBBIN 생산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해 매년 3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우수 유망기업이다.
한결같은 초심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에 매진한 결과, 급변하는 업계의 동향 및 글로벌 시대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기술력 증대와 고객의 신뢰를 이끄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성우보빈의 강점은 기업의 체질을 개선, 제품의 원가절감을 통해 업계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특히 신제품 개발로 고객의 고부가가치 창조에 중점을 둔 추진력 있는 경영혁신에 있다.
성우보빈의 남다른 경쟁력 이면에는 '맨손 신화'라는 이상도 대표의 열정이 있었다.
10년간의 샐러리맨 생활을 과감히 청산하고 맨손으로 창업을 진행, 수많은 난관을 신용과 성실을 통해 극복하고 고객만족을 이끈 결과로 지금의 건실한 성우보빈을 이루었다.
스위칭 트랜스포머 用 BOBBIN(TV, MONITOR, 핸드폰충전기, SMPS用)과 각종 기구물 제작 및 개발(MOCK-UP 가공)에 매진하고 있는 성우보빈은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직원의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개선에도 주력을 하고 있다.
또한 중국시장에 진출, 역량 있는 발전을 거듭하는 성우보빈의 이 대표는 "투명한 재무관리와 열린 경영을 실천하는 성우보빈을 말하고 싶다"고 전하며 "지속적인 시장개척을 주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