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GL바이오 ‥ 남성미 물~씬…'자신감로365' 본격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개 숙인 남성'에서 '강한 남성'으로 바뀌기 위한 이상적인 치료법은 무엇일까.
효과가 확실하면서 이용이 간편하고, 무엇보다 부작용이 적어야 할 것이다.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약물이나 기구가 범람하는 가운데 초기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의학계에 커다란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남성기력 증진 개선제가 출시돼 화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업체인 GL바이오에서 출시한 한방 성기능 개선 및 강화식품 '자신감로365'가 바로 그 제품이다.
이 회사에서 선보인 '자신감로365'는 100% 천연생약을 원료로 한 것으로, 그 효능을 입증 받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진피와 하수오, 구기자, 당귀 등 총 48가지 순식물성 천연소재만을 사용해 만들어져 인체에 부작용이 없다.
이 제품은 특히 식약청(KFDA) 인증기관의 전 임상, 독성실험에서 1.8배의 성호르몬 증가 및 성기능 개선ㆍ강화 효과를 국내 최초로 입증 받았다.
최근 각종 수입 성기능 개선 제들이 범람하고 있으나, 이들 대부분은 건강이 고려되지 않은 채 단순히 강제적으로 혈류를 하체에 집중시켜 일시적인 발기유도에만 초점을 두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심장손상 등의 각종 부작용과 경우에 따라서는 매우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하지만 '자신감로365'는 인체의 근간인 오장육부를 정화, 기능을 복원하기 때문에 원기회복 및 체력강화, 성호르몬 증가를 촉진시켜 건강을 해치지 않고 성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자신감로365'는 본래 경희대 출신 한의사들이 주축을 이뤄 원기부실 및 체력저하 등으로 성기능이 떨어지는 성인남성을 겨냥해 지난 98년부터 개발에 착수했었다.
이후 한약 처방전 규정상 소속 한의원을 통해서만 공급해 오던 것을 이번에 GL바이오에서 일반 건강식품으로 본격 출시한 것이다.
식욕증진과 소화불량 및 만성피로 등 건강 전반에 걸쳐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GL바이오 관계자는 "단기간 섭취해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생약 재와 식품소재에서 생리활성 물질을 추출했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행여나 특이 체질 등으로 고객이 불만족하는 경우 책임관리제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문의 (02)2692-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