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유리안 국제특허법률사무소 ‥ "특허출원도 온라인으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99년 설립된 유리안 국제특허 법률사무소(대표 류명현?사진)는 최고의 등록율과 승소율이라는 신화를 창조해가고 있는 중견업체다.
유리안의 등록율과 승소율은 현재 각각 82%와 85.5%를 기록, 동종업계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전자?전기를 비롯해 정보통신과 반도체, 기계, 화학, 신소재공학, 생명공학 등의 분야에서 산업재산권의 국내외 출원등록 및 피해구제를 포함해 지적재산권, 저작권의 사용 및 실시권 관리와 분쟁해결 등이 이 회사의 주 업무다.
이 외에도 상표, 상호의 제작, 감정평가, 특허기술 가치평가, Domain 분쟁해결 등도 함께 수행하고 있다.
유리안 국제특허법률사무소를 운영하는 류명현 대표 변리사는 "6명의 변리사를 비롯해 23명의 직원들은 '고객제일주의'라는 목표아래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그 결과 80% 대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전국 최고의 명문 특허 법률사무소로 자리를 굳히게 됐다"고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산업자원부와 특허청에서 33년간 공직생활을 해왔던 류 대표는 재임 중에 정부로부터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하는 등 훈?포장을 4번이나 받은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다.
온라인 출원상담시스템은 남들보다 한발 앞선 생각과 변화, 행동을 강조하는 뚜렷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 류 대표의 작품이다.
그는 "고전적인 오프라인방법에서 벗어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 고객에게 경비는 물론 무형의 재산인 시간까지 절감시키고 있다"며 "앞으로 권리의 매매와 이전양도 사용권실시, 심판 및 소송의 상담과 청구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점차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스브랜드(www.yes-brand.co.kr')와 '예스디자인(www.yes-design.co.kr)', '예스아이디어(www.yes-idea.co.kr)' 등을 통해 유리안 국제특허 법률사무소의 다양한 서비스를 24시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16개 대학 및 대학교의 기술 분야에 대한 특허 기술 지원 및 자문으로 산학 연계의 기술 개발을 활성화함으로써 학교 발전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일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