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씨코‥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웰빙가전시장 도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 김해시 한림면에 위치한 (주)씨코(대표 권승열?www.ciko.co.kr)는 23년 전통의 빌트인 가전전문기업이다.
가스렌지후드를 비롯해 반찬냉장고와 화장품냉장고, 전기 쿡 탑 등 다수의 빌트인 가전제품을 연이어 개발하며 업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구축해 놓고 있다.
특히 기능성 화장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화장품 냉장고는 열전소자 방식으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소음이 없이 조용해 여성들에게 요즘 인기다.
또 자주 먹는 반찬만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반찬냉장고'는 신선함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최근에는 웰빙가전 전문기업과 공동으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해 신발살균건조기와 야채과일세척기들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들 제품들은 웰빙 열풍을 타면서 판매량이 쑥쑥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신제품 마케팅활동을 통해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망 확보에 한창인 권승열 대표는 눈앞에 이윤보다 철저한 사후관리가 우선이라고 거듭 강조한다.
그는 "중소기업이라는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앞선 기술력과 완벽한 A/S 체제를 내세우고 있다"며 "문제 발생시 신속한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동일제품이 2회의 문제를 일으킬 경우 신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고객제일서비스'를 실현해 경쟁력을 키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