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득강관㈜ ‥ 고객제일주의 '고품질 인발강관' 생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대득강관(주)(대표 최수호 www.ddpipe.co.kr)는 오랜 기술적 노하우와 탄탄한 맨파워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을 실현해가는 모범기업이다.
자동차 부품과 기계구조용 탄소강관 및 각종 용도로 쓰이는 일반강관과 함께 보빈, 쇽업쇼바용 인발강관이 이 회사의 주력제품.
지난 2001년 국내최고의 파이프 생산기술과 설비를 자랑하던 (주)세창을 인수하는 등 공격적인 경영을 구사해온 대득강관(주)는 신제품 개발에 과감히 투자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수호 대표는 "현재 강관생산을 위한 설비와 신제품 개발 실력만큼은 국내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며 "1차 목표는 내수시장 석권이고, 그 다음은 해외시장"이라고 당당히 밝혔다.
장기화된 경기침체 속에서도 안정적인 성장을 구가하고 있는 대득강관(주)는 이미 해외에서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일본과 미국, 인도네시아, 이란 등을 중심으로 제품을 공급한 결과 지난해 전체매출 가운데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약 30%를 넘어섰다.
최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인발강관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국내업체들의 해외시장진출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며 "세계시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업체 간 경쟁이 가열됨에 따라 자동차부품에 집중돼 있는 수출품목을 전 품목으로 확대하기 위해 해외영업 부문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