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동진기공 ‥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환경산업 선두기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환경산업의 비약적인 발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환경 기술 관련기업이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지구환경의 지킴이'라는 목표를 통해 환경오염 방지설비 기술개발 및 실용화에 초점을 두고 매진한 동진기공(대표 강동석 http?//dongjinind.koreasme.com)은 환경산업분야의 선두기업이다.
동진기공은 세계적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협잡물종합처리기, 원심분리기, 폐유화유 유수분리기 등의 특허 및 실용신안으로 지식소유권을 보유하고 있다.
산업자원부의 환경설비품질인증(EEC)과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하는 성능인증서를 받은 협잡물종합처리기의 경우 3단계 처리 공정이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방법보다 설치면적 및 제작설치비용의 절감 등 경쟁력우위의 제품으로 특히 기존의 장치로는 어려웠던 미세씨앗, 섬유질, 가축 털 등 물에 떠있는 부유물까지 동시에 처리 하는 기술 우수성을 지니고 있다.
특히 자체 연구진이 개발한 유수분리기의 경우 전자제어에 의한 완전자동으로 처리되며 약품투입 없이 소량의 이온(ION)화제만을 투입 폐절삭유, 폐압연유,유분함유 폐수를 물과 기름으로 분해 중수도 수준의 재활용이 가능한 공업용수로 전환시키는 친환경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강대표는 "동진기공은 고객만족 극대화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우수한 기술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사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상기업종에 관련된 ENGINEERING 및 제작설치 업무에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하수 처리장 전처리기 용도에 맞는 협찹물제거용 종합처리기, 소규모 마을 단위 하수 및 축산폐수 전처리용 설비개발등 신제품 개발을 진행 중인 동진기공의 강대표는 독보적인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질, 대기, 소음 등 종합적인 환경보존 설비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분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