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골프 박람회] 눈길끄는 이벤트 ‥ 美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05한경골프박람회에서는 주최측이 마련한 이벤트와는 별도로 출품업체들이 자체적으로 고객이나 관람객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놓고 있다.
특히 박람회 협찬사인 우리투자증권(사장 박종수)은 자사 고객들에게 무료 초청장을 제공하고 박람회장 내 홍보관에서 고객을 위한 쉼터를 마련한다.
우리투자증권 고객 중 박람회 참관을 원하는 고객은 거래점에서 초청장을 받거나 증권카드를 소지하고 박람회장을 방문하면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우리투자증권 홍보관에서는 플래시 동영상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골프장부킹서비스 이용권,200명에게 즉석 커리커처 서비스,300명에게 고급 탁상용 문구함시계를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티를 기념으로 제공한다.
또 박람회 종료 후 플래시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4명을 추첨,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눈길을 끄는 업체별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프로골퍼 레슨 및 팬사인회
'스톤헤드'에서는 제시 송 미국 캘리포니아대 골프교수의 쇼트게임 원포인트 레슨을 한다.
'케이쓰리산업'에서는 버디메이드 전속모델인 프로골퍼 신용진의 팬사인회를 연다.
◆특별할인 및 사은품 증정
'97홈쇼핑'에서는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하여 행운번호를 맞힐 경우 경품을 지급한다.
이른바 '꽝'이어도 골프모자를 준다.
또 지정된 풀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골프연습장 1개월 무료회원권도 증정한다.
'아시아골프지도자협회'에서는 박람회 기간에 골프유학 입학원서를 쓰고 금년에 입학할 경우 입학금(300만원) 면제 혜택을 부여하고,올겨울 동계훈련 상품을 30만원 할인해 준다.
'리맥'에서는 골프기념볼 및 로고볼 장식장 500대를 박람회 기간에 20% 할인 판매한다.
또 '㈜레오스포츠'에서는 핑크팬더 골프용품 시리즈를 20% 할인 판매한다.
'한국레벤'은 선착순 500명에게 최고급 골프그립을 개당 3000원에 교환해 준다.
아이언을 낱개 세트로 판매하기도 한다.
세트1은 3,4,5번 아이언으로 돼 있고 세트2는 6,7,8번 아이언으로,세트3은 9번 아이언,피칭웨지,샌드웨지로 구성돼 있다.
'㈜지오브이'는 나이키 정품 캐디백을 9만9000원에 30개 한정판매한다.
'로빈슨 통상'은 골프비옷 상하세트를 70% 할인,6만6000원에 판다.
'G-X코리아'는 장갑 3개를 구입하면 추가로 한 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화이텐코리아㈜'에서는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무료 체험행사를 연다.
운동능력 향상을 원하거나 근육통 어깨결림 요통 등으로 고생하는 관람객은 이 부스를 둘러볼 만하다.
그 밖에도 '테일러메이드' '니켄트' 등은 자사 이월상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김경수 기자 ksm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