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 골프 박람회] 던롭 ‥ 스윗스폰 넓힌 '젝시오Ⅲ 프라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던롭은 이번 박람회에 '젝시오(XXIO)'의 프리미엄 모델인 '젝시오Ⅲ 프라임'을 가지고 나왔다.


    '젝시오Ⅲ 프라임 드라이버'는 세 가지 소재를 결합한 제품이다.


    실용 금속 소재로 가장 가벼운 마그네슘과 이보다 더 가벼운 카본을 티타늄 보디와 조합시킨 것.티타늄의 고반발성을 살리면서 430cc가 넘는 대형 헤드에다 저중심 설계를 실현해 스윗스폿을 한층 넓혔다.




    '젝시오Ⅲ 프라임' 아이언은 티타늄 페이스의 바깥쪽 두께를 1.8mm,중앙부를 2.6mm로 한 '임팩트 파워 페이스' 기술을 적용, 비거리 증대를 꾀했다.



    스윗스폿이 기존 모델에 비해 26% 확대됐고 타점이 빗나가도 비거리 손실이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고 한다.



    던롭이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고 있는 '스릭슨'도 신제품인 'W-404'드라이버를 선보였다.



    보디 전체를 부드럽게 해 헤드의 반발성을 높인 동시에 고탄도,저스핀을 실현한 드라이버다.



    편안한 스윙과 정확성을 위해 '하이 파워 웨이트'를 내장했다.



    '스릭슨'은 또 신제품 아이언 'I-404'를 내놨다.



    종래의 모델보다 페이스 길이를 1.5mm 짧게 했으며 샤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02)3462-3957

    ADVERTISEMENT

    1. 1

      '1100만원' K리그 시즌권, 하루 만에 완판

      2026년 프로축구 K리그2(2부)에 새롭게 합류하는 파주 프런티어 FC가 K리그 마케팅 역사에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다. 구단은 지난 20일 공식 티켓 판매 대행사 놀티켓을 통해 출시한 프리미엄 시즌권...

    2. 2

      박현경 "통합 메이저서 한경퀸 다시 한번 도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두 간판 대회가 하나의 메이저로 재탄생한다. 한국 여자골프 최고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KLPGA 챔피언십과 명승부의 산실인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이 통합돼 새 시대를...

    3. 3

      매킬로이 "PGA-LIV 통합 상상하기 어렵다"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와 사우디아라비아 자본 기반의 LIV골프의 통합에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다.매킬로이는 22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에미리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유럽 DP 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