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승리어패럴 ‥ 자연을 입으러 'GOLF GANI~'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의 계절인 가을과 함께 찾아온 스산한 바람."무엇을 입을까?" 골퍼들의 고민은 시작됐다.
이럴 때 프라다 고밀도 스판 바지 한 벌이면 가을, 겨울 걱정이 사라진다.
승리어패럴이 고급 폴리에스테르 프라다 고밀도 소재로 본딩 처리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며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바지를 시판해 또 한번 골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프라다 스판 원단과 다른 고밀도로 재직해 촉감이 상당히 부드러우면서 내부는 본딩 처리를 함과 동시에 올해 유행인 약간의 광택 소재로 개발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승리어패럴 관계자는 "올 여름 골퍼들의 사랑에 힘입어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의미에서 가격을 더욱 낮춰 공급하고 있다"며 "벌써부터 골퍼들의 입소문을 타고 밀려드는 주문이 상당해 고객들의 성원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승리어패럴은 새로운 브랜드 GOLF GANI 첫 출시 기념으로 프라다 고밀도 스판 바지를 구입한 고객에게 기능성 골프양말 1족을 증정한다.
골프 양말은 일반 양말이 아닌 기능성 소재 쿨맥스를 35% 포함한 것으로, 시중제품이 5%~10% 함유하고 있는 것과 비교할 때 기능성이 월등하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GOLF GANI 출시를 계기로 그동안 사랑을 베풀어준 골퍼들과의 지속적 신뢰 관계를 유지함은 물론 더 좋은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공급한다는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GOLF GANI는 말 그대로 '자연을 입으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며 "파격적인 이번 사은행사가 회사 차원에서는 좀 무리일 수 있으나, 골퍼들의 진심어린 사랑을 작은 정성으로 보답코자 하는 마음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02)2237-0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