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태양인슈판넬‥건축환경 개선을 통한 21C 건축혁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축 환경개선에 대한 끊임없는 소비자 NEEDS 변화는 건축자재의 발전으로 이어졌다.
기술적 측면과 시각적 측면이 조화를 이루는 건축자재를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는 기업이 있다.
그 주인공인 (주)태양인슈판넬(대표 김봉국 www.taeyangpanel.co.kr)는 조립식 판넬, 철 구조물, EGI휀스, 부속자재를 통해 새로운 건축공간창출을 이끄는 기업이다.
현대 산업용 건축물의 가장 큰 특성으로 손꼽히는 효과적 공간활용성, 기능활용성, 경제성, 견고성, 내구성 및 미적 감각을 고려하여 제공하는 (주)태양인슈판넬의 품질 우수성은 소비자 호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엄격한 자재생산과 공정관리, 완벽한 시공으로 우수한 내구성 및 외관을 갖춘 산업용 건축물을 제공하는 (주)태양인슈판넬은 15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둔 김 대표를 통해 어려울수록 내실경영에 힘써왔던 경영전략을 통해 설비투자율을 높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납기기한을 정확히 하여 고객의 신뢰를 쌓았다.
현재 제주도 뿐 아니라 북한에도 납품하고 있으며, 고객의 실정에 맞는 맞춤제작도 가능하게 이끈 생산 기술력은 설비투자를 통한 기술경쟁력의 향상으로 얻어진 결과다.
KS마크 획득을 통해 더욱 기술성의 차별화를 이끈 (주)태양인슈판넬은 끊임없는 기술 담금질을 통해 국내 최고 기술력으로 인정받은 후 해외시장 개척을 진행할 뜻을 밝혔다.
(주)태양인슈판넬을 이끌고 있는 김봉국 대표는 "고객의 필요 안에서 건축자재의 효율적인 접목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우수한 직원과 탁월한 기업가 역량을 통해 21C 新개념 건축 환경을 이끌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1공장?충남 논산시 연산면 한전리 263-7 (041-732-7722)
2공장?충남 논산시 상월면 월오리 111-1 (041-733-3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