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풍하이테크..인화.화합통해 사출성형 전문기업 '우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지니어링 사출성형을 전문기업 대풍하이테크(대표 임종태 www.dphitech.com)는 정밀사출성형에 있어 제일의 회사로 거듭 성장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IMF당시 설립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고 설립하여 현재 초정밀 부품 제조업체로 핸드폰, 자동차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사출성형 분야에 경쟁력확보를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품질 확보와 기술력 향상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며 21세기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사출성형 기술의 선도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인 대풍하이테크는 좋은 품질 생산을 목표로 고객중심 품질생산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ISO9001 국제품질보증시스템을 구축하고 인증을 획득하였다.
우수한 품질경영과 신속한 업무 대응 능력을 통해 승부하고 있는 대풍하이테크는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자' 사훈 아래 고객중심의 품질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다.
대풍하이테크의 임종태 대표는 "투명경영으로 직원들과의 화합을 이끌며 자율적 업무시스템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방자치 행사의 관심을 갖고 각종 사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도외시 한 채 지역경제와 상생하지 않는 기업들이 소탐대실의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대풍하이테크의 사회공헌도는 여타 기업 및 기업가들에게 귀감이 되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포화상태를 보이는 사출성형 분야에 제살깍이식 출혈경쟁을 통한 승자 없는 싸움을 배재 하고 기존 거래처와의 관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어가는 경영을 펼쳐나갈 것을 분명히 한 대풍하이테크의 임종태 대표는 "사출성형 전문기업으로 지금까지 쌓아온 품질우수성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