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Coen Associates‥ '실무 + 글로벌 인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99년 설립된 브랜드,환경 아이덴티티 디자인 전문회사 (주)코엔어소시에이츠
(대표 이봉기 www.icoen.com)는 풍부한 경험과 모험정신이 강한 글로벌 인재들과의 조화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을 탄생시키고 있다.
코엔어소시에이츠의 선봉장은 이봉기 대표와 안장원 이사. 그들은 제일기획 CI팀을최초로 창설하고 CI전문회사에서 15여년 동안 초대형 프로젝트들을 수행한 이 분야의베테랑으로, 브랜드,환경 아이덴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다.
코엔어소시에이츠의 프로젝트들은 주로 글로벌 경쟁력을 목표로하는 경우가 많아 미국과 독일, 호주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현지에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글로벌 디자이너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
코엔은 삼성의 국내, 해외의 모든 아웃도어 미디어의 아이덴티티를 2년여에 걸쳐 완성하였고, 삼성의 모든 사업장의 Signage System과 차량들, 삼성화재, 삼성전자의 스토아 아이덴티티 디자인도 완성하였다.
세계 미술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삼성미술관 Leeum도 제일기획 CR팀과 뉴욕의 리얼디자인과의 컨서시엄으로 진행하였으며 환경,사인 디자인까지 토털 프로젝으로 완성하였다.
월드컵 경기장의 VIP영접실과 홍보관, 주거공간의 개념과 가치를 바꿔버린 타워팰리스, LG데코빌, 국내최고의 리조트 대명콘도, 동대문의 패션 메카인 두타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이 이 회사의 손을 거친 야심작들이다.
이봉기 대표는 "뉴욕의 Real Design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서울과 뉴욕에서 동시에 프로젝을 연구하는 글로벌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젠 우리의 시장도 해외 브랜드들과의 무한경쟁 시대에 와 있다며 디자인의 감성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워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02) 3445-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