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백종합건설‥대백 'FUN프로젝트' 적용 신개념 아파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대백종합건설(대표 강준 www.debec-com.co.kr)인 오는 12월 분양예정인 '대백 아이프라임'에 처음으로 '대백 FUN 프로젝트'를 적용해 신 개념 아파트로서의 입지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대백 기술연구개발팀이 개발한 '대백 FUN 프로젝트'는 친환경과 유비쿼터스, 혁신적인 설계가 조화를 이룬 신 개념 아파트를 의미한다.
'Flora'와 'Ubiquitous' 'New technology'의 앞 글자만 따서 조합해 만든 신조어다.
솔라시티(Solar City)를 선언한 대구시와 연계해 선보이는 지역최초 태양열아파트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4.5베이 선진 형 설계와 산?학?연 체결 등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미래지향적 서비스는 소비자의 니즈에 정확히 부합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이프라임'은 시지1?2차 분양에서 처음으로 'FUN 프로젝트'를 적용한 아파트다.
나와 인터넷을 뜻하는 'I'와 최고급을 뜻하는 'Prime'의 합성어인 '아이프라임'은 첨단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최상의 미래지향적 신 개념 주거공간을 지향한다.
지난 2월부터 라디오와 TV CF를 통해 선을 보이며 시지에 분양될 두 사업 지 모두 대구에서 이슈화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역세권 아파트(신매역, 고매역)의 프리미엄뿐 아니라 대구교통의 대동맥 달구벌대로, 최고의 수성학군, 월드컵 경기장, 월마트 등 편리한 교통 환경과 우수한 교육 환경, 그리고 생활시설, 녹지 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최고의 프리미엄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강준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상황을 읽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문리서치 기관과 주부모니터 사원을 주기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축적된 많은 시공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설 분야의 전 과정을 수행하는 21세기 초일류 종합건설 회사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