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창대산업‥장인정신 무장한 벽돌ㆍ블록 제조업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993년 벽돌,블록제품 생산업체로 출범한 창대산업(대표 김광일,www.changdai.co.kr)은 최상의 품질을 고집하는 완벽주의로 경기도 양평 일대에서 입소문이 나있는 콘크리트 관련제품 전문 업체다.
장인의 손 기술과 자동화된 생산설비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고품질의 제품 생산을 가능케 했고, 수요자가 원하는 적기에 제품을 '칼날납기'하는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한국표준협회로부터 한국산업규격 KS 표시허가를 획득해 공식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았다.
품질에 대한 신뢰는 가까운 곳에서부터 소문나는 법. 양평 일대에서는 특별한 마케팅이 없이도 입소문만으로 수주가 쇄도할 정도다.
양평군청 및 군민회관, 양평지역내 현대,주공,금강,그린,SK 등 모든 아파트에 제품을 납품했으며 이천 현진에버빌, 하남시 관공서 현장, 서울 성내동 CJ건설주상복합현장, 동대문 동신교회등 지역업체에서 강원도, 서울 동북부지역까지 납품을 하였다.
특히, 콘크리트블록은 그 품질의 우수성으로 강원도 춘천 남이섬노래박물관 및 홍천 주공아파트, 인제관공서까지도 납품을 했다.
콘크리트벽돌과 블록, 호안블록 등을 주로 생산하고 있는 창대산업은 건축, 벽돌 분야에서만 20년 외길을 걸어온 명장 김광일 대표에게는 '쟁이'라는 말이 어울린다.
그는 현업을 천직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제품을 고집하나 건설현장에서는 품질보다는 저가의 가격을 우선시하는 관행"이 안타깝다고 한다.
그는 갑자기 화려해졌다가 자취를 감추는 회사가 아닌 서서히 빛을 발하는 장수기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지역사회를 섬기는 작은 불꽃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창대산업으로 키워나가는 것이 소망이라고 했다.
(T. 031-77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