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녹주맨박석‥자연치유력 증강, "녹주맥반석을 아시나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찜질방이 현대인들의 대표적인 휴식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한지는 오래다.
그러나 건강을 생각하는 시설보다는 인테리어나 부대시설의 화려함으로 이용자를 유혹하는 업소가 늘고 있어 이에 대한 객관적인 검증 작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25년 전통의 (주)녹주맥반석(대표 임성찬 www.nokjoo.co.kr, www.nokjoo1380.co.kr)은 이같은 지적에 맞서 '국민 건강 생활'의 찜질방 설립 취지를 고려,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며 동종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적외선을 이용한 치료방법 및 치료 장치'로 발명특허를 획득한 이 회사는 일반 시중의 찜질 가마와는 차원이 다른 효능과 효과가 입증된 정통 불가마 시스템을 선보이며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이곳의 전기 가마는 녹주산업의 금지광업소에서만 채광되는 녹주석만을 사용한다.
달궈진 녹주석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은 인체 깊숙이 공명해 '명현반응'을 일으킨다.
명현반응은 자신이 느끼지 못하던 병적 증상이 치유되는 과정에서 겉으로 표출되는 현상을 말하는데 모르던 질병이 통증이나 가려움 등으로 나타나는 반응을 말한다.
이를 통해 자기도 느끼지 못했던 병적 증상을 치유하는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암ㆍ당뇨 같은 난치병의 투병보조수단, 각종 피부트러블, 다이어트, 스트레스, 산후조리, PC 증후군, 교통사고 후유증이나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원하는 사람 등에게 좋다.
8년여 전부터 수많은 경험자들의 체험이 증명, '명현반응'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도 진행되고 있는 상태다.
현재 (주)녹주맥반석은 고소득창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체인점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체인점 매출 극대화를 위해 26년 영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홈페이지 광고 및 통신판매, 이용권, 할인권, 브로슈어, 현수막 등 제작 광고를 적극 지원하며 철저한 A/S로 가맹주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키는 시스템을 이미 구축했다.
체인점 가맹 비용 300만원에, 연간 200만원의 특허권 사용료가 소요된다.
가마대여료는 A, B, C, D형 규격에 따라 최소 110만 원부터 최대 180만 원까지. 1년 치를 선불하면 2회 대여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임 대표는 "자부심을 가지고 서비스를 할 때 사람들에게 진정 이로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는 경영철학을 사훈으로 삼고, 행복과 건강을 나누는 경영이념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또한 2006년부터는 2천만원의 소자본으로 가마설치가 불가능한 장소에 좌욕기를 설치해 소득을 올릴수 있는?Cafe 1380?브랜드 좌욕카페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2)3487-6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