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승리어패럴‥국내 최로 3중 바람막이 출시…돌풍 예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승리어패럴은 기존 바람막이의 틀을 벗어난 'Valencia Golf' 라는 새로운 이름의 국내 최초 3중 바람막이를 출시해 신선한 충격을 주며 업계의 돌풍을 예감하고 있다.
기존의 바람막이가 폴리에스테르 40~50D를 사용한 것에 반해 승리어패럴의 'Valencia Golf' 바람막이는 겉감은 국내 최고 소재인 나이론 30D를 사용했고 안감은 흔히 일반 업체에서 겉감으로 사용하는 100% 폴리에스테르 듀스폰 소재를 사용해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30D란 숫자가 낮을수록 고급 소재이며 그만큼 원가상승 및 생산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만큼 최고의 품질을 전달하고자 서비스와 제품 생산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승리어패럴의 바람막이는 겉감과 안감사이에 전체적으로 100% 폴리에스테르 메쉬를 사용해 달라붙거나 땀이 차서 스윙에 불편함을 주던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를 선언했다.
특히 3중 바람막이는 어느 바람막이 제품보다 방수? 방풍 효과가 배 이상 뛰어나 우수한 제품력을 과시, 골프 뿐 아니라 겨울철 낚시, 등산 및 추운 날 야외 활동에도 보온 및 바람막이 효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란 게 회사 측의 전망이다.
회사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된 바람막이는 어느 업체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제품력으로 라운딩이나 스윙이 부드럽다는 특징이 있다"며 "제품을 사용하신 분들의 신뢰도가 높은 만큼 타사 제품과 비교해줄 것을 제안하고 싶을 정도로 제품이 뛰어나다"고 밝혔다.
(02)2237-0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