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서평택 골프클럽..도전적 코스의 하모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8홀 규모의 파3 코스인 서평택 골프클럽(조성원 대표 www.daewongolf.co.kr)이 뛰어난 접근성과 수려한 주변 경관으로 각광받고 있다.
평택항 인근 3만3천여 평의 대지에 들어선 이 골프장은 총2200야드 코스와 64타석(250야드) 연습장으로 구성돼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서평택 골프클럽의 백미는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살린 코스의 아름다움이다.
골퍼는 코스를 돌 때마다 그린 주변에 만개한 야생화를 보며 계절을 음미할 수 있으며, 자연의 숲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조경으로 라운딩 시 삼림욕 효과도 남다르다.
바람결에 전해오는 서해바다의 바다 내음은 마음마저 시원스럽게 만들어 생동감 넘치는 '친환경적인 골프장'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규 홀보다 섬세하고 전략적이며 빼어난 경관 속에서 골퍼는 도전적인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아웃코스(60~110야드), 전략적인 느낌의 인코스(110 ~220야드)로 이뤄진 서평택 골프클럽의 코스는 각각의 홀마다 서로 다른 언듈레이션 및 난이도를 줘 마치 정규 홀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또 다른 곳은 바로 클럽하우스 내의 편의시설이다.
휘트니스, 사우나, 임진한 프로 골프아카데미, 한식당, 골프 샵 등, 고품격 편의 시설이 구성돼 있어 골퍼는 레저와 비즈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동급 최초로 전동카트를 도입했고, 캐디의 섬세한 서비스는 골퍼 중심으로 설계된 최적의 골프장이라는 입소문이 나는데 한몫했다.
2005년 9월1일 정식 개장해 일반인에게 개방한 서평택 골프클럽은 골퍼들의 인기에 힘을 얻어 11월 1일부터는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회원모집 중에 있으며, 회원에게는 주말부킹 보장과 함께 그린피무료 및 250야드의 연습장 무료 이용혜택이 주어진다.
VIP회원(2000만원)과 골드회원(800만원)으로 나눠지며 입회금은 3년 후 전액 반환된다.
위치도 가깝다.
서울 양재역에서 1시간 거리(67km)에 있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문의 (031) 686-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