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방콕 로얄컨트리클럽..100% 한국인 전용 멤버십으로운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국 방콕에 위치한 로얄컨트리클럽(대표 임형규)이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해외골프 투어 1순위로 각광받고 있다.
방콕 돈무앙 국제공항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골프장은 우리나라로 치자면 골프 8학군인 용인권 골프장에 해당하는 탁월한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방콕 로얄CC는 골프장 M&A 및 운영, 관리 전문기업인 (주)MK골프가 지난 7월 소유권을 인수해 운영하는 곳으로 기존의 동남아권 한국인 임대 골프장과는 격이 다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운영되는 100% 한국인 전용 회원제 골프장이기 때문이다.
100만여 평의 드넓은 대지를 확보한 방콕 로얄CC 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이용객을 반긴다.
클럽하우스에서는 한국인 주방장이 우리네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사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센터를 통해 고객은 라운딩 중간에도 급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태국 전통 안마센터에서는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80개 객실의 리조트는 클럽하우스와 구름다리로 연결돼 이용이 편리하다.
태국 여타 골프장의 객실보다 넓고 아늑하며 수영장과 호수가 한눈에 들어와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리조트 안에는 당구장과 실외수영장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외부시설로는 천연잔디의 무제한 비거리를 자랑하는 드라이빙 레인지, 숏게임 연습장, 퍼팅 연습장 등이 갖추어져 있어 라운딩 전 후 자유롭게 연습을 겸할 수 있다.
방콕 로얄CC는 인수기념으로 선착순 100구좌 한정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창립회원은 골드(2인)와 로얄(4인)로 구별된다.
골드회원은 년간 60일, 로얄회원은 90일 이상 5년간 무제한 라운딩과 숙박(골프장내 리조트), 식사(한국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회원 동반자는 우대 혜택(50%할인)이 부여된다.
5년 후에도 할인혜택은 평생 유지되며 무료사용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아울러 5~10분 거리의 인근 명문 골프장 2곳(프라임씨티C.C, 워터밀C.C)을 회원대우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항공권 할인 예약, 현지 공항 무료픽업 서비스, 무료세탁 서비스, 부대시설 무료이용(수영장, 노래방, 골프연습장 등), 관광투어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문의 (02)517-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