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하이라이트] (10일) '와호장룡'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와호장룡(KBS2 밤 12시15분)=19세기 중국의 청조 말엽.무당파의 마지막 무사인 리무바이와 수련은 오랜 세월 이룰 수 없는 사랑을 간직한 채 살아 온 사람들이다.
'푸른 여우'라는 자객에게 사부를 잃은 리무바이는 수련에게 보검 '청명검'을 맡기고 강호를 떠난다.
수련은 호족에게 검을 전해주기 위해 베이징을 방문했다가 고관의 딸 용을 만나게 된다.
그날 밤 침입한 정체불명의 자객에게 수련은 검을 빼앗긴다.
□러브 인 아시아(KBS1 오후 5시)=1996년 가족을 찾아 인도에서 한국까지 넘어온 여인 엘삼마.어렸을 때부터 부모 없이 자란 엘삼마는 오경환씨의 다정한 모습과 형제 많은 가족이 부러워 결혼을 결심한다.
하지만 시댁의 반대를 무릅쓰고 강행한 한국생활은 처음부터 순탄치 않았다.
아이를 낳으면 제일 먼저 피부색부터 확인했다고 한다.
시댁가족에게 인정받기까지 10년 세월의 아픔 등 엘삼마의 한국생활이 공개된다.
□피아니스트(MBC 밤 12시55분)=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의 유대인 학살이 진행되는 폴란드 게토 지역.그곳에서 한 유대인 피아니스트가 겪게 되는 지옥과도 같은 경험을 그린 영화.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유명한 유대계 피아니스트 블라디슬로프 스필만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쇼팽의 야상곡을 연주한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의 불길이 한창 타올랐던 당시 스필만이 연주하던 라디오 방송국이 폭격을 당한다.
□잘먹고 잘사는 법(SBS 오전 9시)='건강음식대백과'에서는 전통발효식품 청국장을 소개하고 '비교체험 여행쇼! 일상탈출'에서는 전라도 고창과 담양을 찾아가 이곳의 명물을 소개한다.
'금주의 웰빙뉴스'에서는 '단맛의 두 얼굴' 두 번째 시간으로 설탕을 대체할 수 있는 단맛에 대해 알아본다.
'스타가 잘 먹고 잘 사는 법'에서는 코미디언 남보원의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