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선인터내셔날‥국내 프레스산업 이끄는 '강한 자부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선인터내셔날(대표 김종선)은 자동차, 중장비, 선박, 전자제품 등 전 산업분야에 적용되는 프레스기 에이전트로서 국내 프레스 업계는 물론 일본과 중국, 인도 등 해외에도 제품을 공급할 정도로 프레스 기계에 대한 폭넓은 노하우를 자랑하는 회사다.
대선인터내셔날의 강점은 세계 프레스 시장의 약 49%를 점유한 러시아의 유수한 프레스 제조기업인 보로네쉬 社의 독점 에이전트라는 점이다.
주력 사업은 자동차 부품을 제작하는 열ㆍ냉간 단조 프레스이다.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는 단조 프레스에 관하여는 일본 및 독일산 프레스가 품질은 다소 우수하다고는 하지만 러시아 프레스도 주요 부품을 예전과 달리 유럽산을 사용함으로써 품질면에는 별반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산업구조의 특수성으로 인해 가격은 매우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로 인하여 국내 자동차 부품 생산단가를 줄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대선인터내셔날은 러시아에서 공급받은 프레스기를 한국프랜지, 위스코, 진영산업, 삼성공업 등 굴지의 부품제조기업에 납품해 국내 산업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고 있는 숨은 공신이다.
대선인터내셔날의 앞날은 '맑음'이다.
신제품과 중고 장비를 동시에 취급하기 때문에 고객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으며, 자동차 부품사업이 성장세를 보이면서 주력 사업인 단조 프레스 공급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김종선 대표는 "무역업의 기본은 신용"이라며 "고품질 프레스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중계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국내 관련 산업에 기여해 나가겠다"는 신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