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이네트 렉스 ‥ 정보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보보안의 중요성은 결코 지나칠 수 없는 상황이며 정보를 생명으로 하는 금융권 등의 기업에 있어 현재는 물론 앞으로 더욱 크게 대두될 것이다" (주)이네트렉스(대표 김형태?사진 www.enetrex.com)는 국내 최고의 컨텐츠 보안 전문기업으로 국민은행에 솔루션을 보급하는 기업으로 업계 리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이회사는 컨텐츠 보안부분 '카우투스'를 주력으로 자기력을 이용한 데이터 삭제 장비 '디가우저', 데이터 무결성 솔루션 '심트렉'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해외의 제품을 국내에 알리는 등 다방면의 보안 산업에 진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김대표는 "아직 컨텐츠 보안의 완벽한 솔루션이 출시되지 않은 시장에 한 발 앞서 나가고자 하는 것이 바램이다"며 "이 부분을 통해 기업의 우수성과 함께 세계속의 한국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 수준은 단순한 데이터의 차단 유무를 결정하는 단계이며 앞으로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컨텐츠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보안이 이루어져야 한다.
금융권의 메신저를 통해 자료가 오고갈 때 단순히 데이터 차단의 유무로 볼 것이 아닌 이 데이터 자체가 어떤 형식의 데이터 인지를 알고 보안을 할 수 있는 있어야 한다.
아직까지 세계적으로 컨텐츠까지 완벽하게 보안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은 출시되지 않은 상태다.
이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 바로 이네트렉스이다.
이네트렉스는 국내 S/W 제작환경은 2Byte 코드의 유니코드 100% 지원이라는 강점으로 세계무대에서 통하는 장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