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태광교역‥'하이테크'를 잉태시키는 '강한 자부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수는 연장 탓을 안 한다'는 속담은 이제 통하지 않는다.
e-biz시대에 훌륭한 목수란 그에 맞는 연장을 가진 사람이다.
특히 최첨단 과학기술을 연구하는 연구자에게 장비란 연구 성과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다.
(주)태광교역(대표 조홍희 www.e-taekwang.com)은 특수 분야인 소재 산업의 표면처리와 나노 테크놀로지와 관련된 부품소재를 업체 및 연구자에게 공급하는 혈관 역할을 하는 곳이다.
이 회사는 값진 연구 성과를 도출해내는데 적지 않은 기여를 하는 유통전문 업체다.
고객을 위한 (주)태광교역의 노력은 단순히 부품소재 공급에만 멈추지 않는다.
고객들이 서로 정보교류 및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 연구 개발자가 목표하는 것 이상의 '+α'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지식 창조와 이익 창출로 고객은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철저한 샘플 테스트를 여러 번 실시, 완성도 높은 제품을 공급해 고객사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주)태광교역은 현재 현대, LG, 동부아남 등 협력업체로 등록된 상태이며,서울대,과학기술원,포항공대,한양대,성균관대 등 우리나라 주요대학과 전자통신 연구원,기계연구원 등에 공급 중이다.
이 회사의 시스템이 WinWin 전략의 모델로 손색이 없음을 시사한다.
조홍희 대표는 "여러 해 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에게 최적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며 "고객만족 차원이 아닌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반도체, 전자부품을 주축으로 특수 표면처리 소재 전문유통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