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보스톤 허브치과‥치아고통에서 탈출 시술 후 바로 식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아가 없어 마음대로 먹을 수 없고 사회생활이 곤란한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생겼다.
바로 허영구 원장(보스톤 허브치과 www.bostonhub.co.kr 1688-2114?사진)이 개발한 SCRP인터널 임플란트 기법 때문이다.
SCRP 인터널 임플란트 기법은 1~3개의 치아가 빠지면 3~4개의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옆의 치아를 깎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자기 치아와 거의 유사한 치아를 회복할 수 있도록 치료하는 방법이다.
일반적 임플란트 시술은 임플란트를 심고 나서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지난 후 그 위에 이를 해 넣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었으나 SCRP인터널 임플란트 기법은 임플란트와 치아를 동시에 완성하는 방법으로 치조골이 충분히 있는 한 매우 간단하며 통증 없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
임플란트 식립 후 즉석에서 임시치아를 제작하여 끼워주는 이 시술은 수술 후 바로 어느 정도의 식사가 가능할 정도로 성공률이 높다.
오랜 동안의 임상 경험을 토대로 성공한 이 시술은 정밀도도 높아 최종치아를 정확하게 만드는 기술이 핵심기술이다.
허 원장이 개발한 'SCRP-즉시임플란트술'은 정밀수술 기법과 'SCRP'라는 특허기술이 접목된 시술이다.
이 시술은 임플란트를 심을 때도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심을 수 있으며, 완성 후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봉합할 필요도 없이 바로 식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시술의 성공률은 대단히 높고 하루 만에 모든 시술이 완성될 수 있다는 점에서 치아를 급속으로 회복하고자 하는 환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허 원장은 "즉시 임플란트 기법은 분리 및 장착이 자유로워 주기적인 검사와 수리가 가능하여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노약자나 잇몸이 부실한 사람, 또는 고혈압이나 당뇨병 환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시술"이라고 전했다.
체계화된 진료 시스템과 함께 전 직원이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중요시 해 '쉽고, 빠르고, 정확하고 아름다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허원장은 오늘도 진정한 '인술'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