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은 초우량 국내 금융 자본인 신한금융지주의 100% 자회사다.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업지배 및 재무구조와 선진 경영기법으로 국내 증권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심도있는 리서치,업계 선두권의 국제 및 파생상품 영업,선진 리스크관리 체계,인베스트먼트 뱅킹,맨파워 등의 핵심 역량은 국내외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굿모닝신한증권의 강점은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로서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시너지 효과다.

금융 업종 간의 장벽을 뛰어넘어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회사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가능케 하는 지주회사 체계는 굿모닝신한증권의 영업 지평을 넓혀 주고 있는 강한 경쟁력의 디딤돌이다.

통장 하나로 증권 은행 카드 등의 금융거래가 가능한 FNA(Financial Network Account) 서비스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는 온라인 채널 '굿아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와 맞아떨어져 호응이 높다.

지난 4일 선보인 '뉴 굿아이 메신저'는 메신저를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에 탑재해 고유 기능인 실시간 투자정보 제공과 온라인 투자상담 및 고객이 원하는 종목 및 차트를 화상을 통해 보내는 맞춤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