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통신의 '이마주(imazu)'는 홈네트워크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홈네트워크(Home Network)란 가정에 설치 사용 중인 모든 전자제품(홈오토메이션,방범,생활,가전,정보 기기류 등)을 통합 연결,집안 내 모든 공간(방,거실,부엌)은 물론 집 밖에서도 손쉽게 정보 교환을 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이마주의 성공에는 '선택과 집중',그리고 '브랜드 통합 마케팅'에 주력한 것이 크게 작용했다.

홈네트워크와 관련된 모든 제품의 브랜드 통합으로 이마주는 소비자에게 직접 인지도를 높여 선택을 이끌어내는 효과를 보고 있다.

이 회사는 또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제품력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R&D)을 통해 기술과 디자인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현대통신은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이다.

국내시장에서의 정상급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제품개발 투자와 신상품 기획을 통해 유럽 중동 아시아 미주 등을 대상으로 활발한 수출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일본현지법인 'Hyundai Telecom Japan'을 설립해 일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으며,전 세계 81개국에서 입지 구축 단계를 넘어 수익을 창출하는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

대표적 홈오토메이션 제품 모델인 'HAC-1300'은 스피커폰 통화 기능,출동경비기능,시큐리티기능,방문객 영상확인 기능,원격검침기능 등을 탑재한 이마주 시리즈의 인기모델이다.

실버와 블랙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